일상 생활

콘칩 핫멕시칸 할라피뇨 맛보기

군웅할거 2021. 12. 4. 10:30

혹시 그거 아세요? 콘칩 사실은 콘칲 입니다!! 아셨나요? 전.. 처음 알았습니다 ㅋㅋㅋ 리뷰하려고 봤더니 콘칲이더라고요~ 신기해서 뒤로 놀라 자빠질 뻔했네요 ^^ 더군다나 차별성을 위해 앞에 C를 붙이더라고요~

 

즉, 정식 명칭은  크라운 C 콘칲 

 

콘칩 핫멕시칸 할라피뇨 리뷰하려고 합니다. 크라운 제과에서 만든 과자계의 스테디셀러!!! 다들 아시겠지만, 핫멕시칸 할라피뇨는 새로운 버전이라 생소하실 수도 있겠네요. 그래서?! 제가 먼저 먹어보겠습니다!!! ㅎㅎ

 

콘칲 정면콘칲 정면 2

 

이번 포장 마음에 드네요!! HOT SPICY 쓰여있고 소스와 고추가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가 풀리는 기분! 아무래도 과자라 실제로 저렇게 맵진 않았지만, 그래도 기대 이상으로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. 1989년 출시되어 구수한 옥수수 맛 베이스로 사랑받아온 콘칩의 새로운 버전, 맛있습니다!!

C 콘칲 핫멕시칸 할라피뇨 매콤하고 달콤한 맛과 감성

평소에 콘칩 오리지널은 다소 맛이 심심하다 생각했었습니다. 물론, 그렇기 때문에 먹을수록 더 기억이 나기도 하고  질리지 않고 먹을 수도 있었지만, 자고로 과자라면 자극적인 맛이 또 매력 아니겠습니까? 이번에 나온 콘칩 핫멕시칸 할라피뇨 경우 기존의 단점을 잘 극복한 라인업입니다. 크라운 칭찬해 ♥

콘칩 접시콘칩 집게

 

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 감사합니다 크라운제과. 

 

영양정보 원재료 확인

콘칩 제품소개콘칩 영양정보

 

이번 콘칩은 확실 전보다 나트륨이 늘어났군요!! (오리지널 19%, 핫멕시칸 할라피뇨 22%) 당류는 변동 없고 포화지방은 1g 정도 늘었습니다. 오리지널에 표기된 칼슘의 경우 이번 상품에서는 빠졌습니다. 이 부분은 좀 아쉽네요. 그 외에 원재료 확인하셔서 안전하게 드시길 바랍니다!


이상으로 크라운 C 콘칩 핫멕시칸 할라피뇨 리뷰였습니다. 자극적인 제 입맛에는 기존 콘칩보다 이게 낫네요. 

 

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, 댓글, 구독 부탁드립니다 ^^

 

콘칩 핫멕시칸 할라피뇨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