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 생활

꼬깔콘 새우마요 술안주로 딱!

군웅할거 2021. 12. 3. 12:42
소리까지 맛있다! 꼬깔콘

 

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한민국 대표 스낵, 꼬깔콘!!! 어렸을 때부터 손가락에 끼어 하나씩 먹었던 추억 다들 있으시죠? 전 여전히 맛있게 먹고 있는 과자 중 하나입니다. 이런 꼬깔콘도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오리지널리티를 넘어 이제 다양한 맛으로 다채롭게 변형을 일으키고 있습니다. 그중 맛있게 먹은 버전이 있어 하나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. 

 

어떤 맛인지 궁금하시죠? 궁금하신 분들은 주목해 주세요 ^^ 바로바로!

 

 

한정판으로 나온 꼬깔콘 새우마요 입니다!! 딱 먹었을 때 기존 꼬깔콘의 고소한 맛과 더불어 새우마요의 약간 느끼함이 맛있게 더해져 사진에 나온 것처럼 안주에  딱 ! 간식에 ! 정말 딱 맞았습니다 ㅎㅎ 

꼬깔콘 새우마요 타르타르소스 특유의 톡 쏘는 독특함

꼬깔콘 새우마요 경우 기존 꼬깔콘의 고소함은 잘 살리면서 은은한 새우 향이 납니다. 여기에 마요네즈와 콜라보한 타르타르소스의 독특한 맛이 나는데, 개인적으로 이 부분이 제 식감을 자극하면서 풍미를 더해줬습니다. 그러나 생각해보면 이 부분은 호불호가 좀 갈리지 않겠나 싶긴 합니다. 

 

 

모양은 기존 꼬깔콘과 크게 다르지 않죠? 접시 부으면 딱 그 향이 납니다. 전 지금도 군침이 도네요!!

영양정보 및 원재료 확인

 

 

진한 새우맛과 고소한 마요네즈 맛이 이렇게 잘 어울릴 줄 몰랐습니다. 롯데제과 고마워요 ㅋㅋ 영양정보 및 원재료 확인하시고 혹시 알레르기나 먹지 못하는 원재료 있으신 분은 꼭 확인해 주세요!! 맛난 거 먹는데 아프면 안 되니까요~


이상은 꼬깔콘 새우마요 소개해 드렸습니다. 최근에는 오리지널 제품들의 변화가 다채로워 즐거운 과자 생활입니다. 같은 즐거움을 누리고 공유했으면 좋겠네요!! 

 

도움이 되셨다면 공감, 댓글, 구독 부탁드립니다. 

 

꼬깔콘 새우마요

반응형